소상공인 일상회복 특별융자 긴급대출 정부지원 신청

2021년 12월 27일 by 알림이1

    소상공인 일상회복 특별융자 긴급대출 정부지원 신청 목차

소상공인 일상회복 특별융자 초저금리 긴급대출

소상공인 일상회복 특별융자 프로그램으로 초저금리 대출을 신규 공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소상공인 민생경제 지원을 위한 금융지원 프로그램으로 기획재정부에서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대상이 되는 경우 1%의 초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융자 상품이므로 꼭 알아두셨다가 신청하시면 좋겠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 업종의 손실보상을 위하여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은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정부 지원사업/코로나 관련] -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홈페이지 (대상 업종 기준 신청방법)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홈페이지 (대상 업종 기준 신청방법)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손실보상을 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영업제한 집합금지 등의 방역조치를 받은 소상공인에게 보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로 소상공인

gamemer.tistory.com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만원 신청하기>>

 

코로나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방법(방역지원금kr)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안내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금을 다시한번 지급하고 있습니다. 지난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등 여러

gamemer.tistory.com

소상공인 손실보상 비대상업종 정부지원 프로그램

소상공인 손실보상 비대상업종인 경우 맞춤형 추가 지원 패키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융지원, 비용부담 경감, 매출회복을 패키지로 하는 맞춤형 지원사업으로 총액9.4조원 규모의 지원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소상공인 일상회복 특별융자 지원

인원, 시설이용 제한 업종을 대상으로 하는 초저금리 특별융자 프로그램입니다.

1.0%의 금리로 총 2000만원까지 일상회복 특별융자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코로나 특례보증과 저신용 특별융자등을 받은 경우에도 한도를 2000만원까지 확대합니다.

 

여행업의 경우 관광융자 금리를 최대 1% 감면하며 2022년 말까지 상환을 유예하게 됩니다. 

 

 

 

저신용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지원 소상공인 융자 프로그램도 시행중입니다. 참고하세요!

[정부 지원사업] - 저신용 소상공인 대출 고용연계 소상공인 융자 신청

 

저신용 소상공인 대출 고용연계 소상공인 융자 신청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에서 지원하는 저신용 소상공인 대출 지원과 고용연계 소상공인 융자 신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신용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기존보다 대출 한도가 늘어 200

gamemer.tistory.com

소상공인 일상회복 특별융자 프로그램 신청 

소상공인 일상회복 특별융자 초저금리 지원 프로그램은 소상공인 정책자금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https://ols2.sbiz.or.kr/

 

 

 

 

저신용 소상공인 융자 접수 신청

집합금지, 영업제한, 경영위기 업종 소상공인 중 신용등급 5등급 (779점) 이하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융자 접수를 받습니다.

대출금리 1.5%가 적용되며 대출한도 2000만원이 적용됩니다. 기존 저신용 소상공인 융자를 받은 경우 최대 1000만원까지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신용 소상공인 융자 접수

 

소상공인 부담 경감 프로그램

소상공인 인원 시설제한 업종중 매출감소 및 손실보상 대상인 경우 2개월간 전기료의 50%와 산재보험료의 30%를 지원합니다. 또한 손실보상 비대상업종 소규모 사업자 5만명을 대상으로 종합소득세 중간 예납 납부기한을 3개월 추가 연장하게 됩니다.  전기료와 산재보험료 최대 20만원을 경감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 지원사업/코로나 관련] - 코로나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기준 대상 신청방법

 

코로나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기준 대상 신청방법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지급 기준 신청방법, 손실보상법 손실보상 신청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자영업자를 지원하기 위한 손실보상 제도로 이번달 말부

gamemer.tistory.com

[정부 지원사업/코로나 관련] -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방법 (소상공인손실보상)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방법 (소상공인손실보상)

정부에서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지원을 하게 됩니다. 코로나 방역 조치로 인한 영업피해를 보상하기 위한 영업보상금 손실보상금의 개념으로 지원되는 이번 지원금은 소상공인과 소기업 113만

gamem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