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아이디찾기 도토리 환불 방법

2021년 07월 05일 by 알림이1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도토리 환불 방법 목차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도토리 환불

싸이월드에 옛날의 추억을 많이 갖고 계신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이제 싸이월드가 싸이월드제트로 다시 태어납니다. 7월 5일 오후 6시부터 오픈되는 싸이월드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게되면 남아있는 사진과 동영상, 댓글, 배경음악 BGM, 도토리 등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방법

싸이월드에 접속한지 워낙 오래되었기 때문에 아이디도 잃어버린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경우 아이디를 찾는 서비스를 지원하게 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기존 방법으로 아이디 찾기

아래처럼 이메일 정보, 핸드폰번호, 이름을 입력하시면 싸이월드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서비스를 신청해보세요.

 

1.이메일 주소: 

지금 신청하시는 이메일 주소는 싸이월드의 아이디가 아니라 현재 사용하시는 이메일로 기재하시면 됩니다. 

싸이월드 아이디로 사용하시던 이메일이 기억 나시는 분들은 따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사전 예약 신청은 도토리 환불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입니다. 

2.광고성 정보 수신 :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방식은 지금 신청하시는 이메일 주소로 별도 안내될 수 있습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을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싸이월드 뉴스레터’ 수신이 철회되며,  '싸이도토리 추가 적립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의 미동의할 경우 추후 공개될 아이디 찾기, 도토리 환불 이벤트에 별도 참여하시면 됩니다. 

 

[함께 알아두세요!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정부 지원사업/코로나 관련] -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조회 (국민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조회 (국민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대상 조회 상세 안내입니다. 정부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위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고 2차 추가 경정예산을 마련하였습니다. 상세한 내

gamemer.tistory.com

 

새로운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방법

이제 아이디 찾기 서비스가 개선되어 달라지게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실명인증을 거쳐 아이디를 자동으로 찾아주는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아이디 찾기를 통해 기존에 잃어버린 아이디를 손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신청방법을 쉽게 해보실 수 있습니다.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방법

이제 싸이월드에 남아있는 도토리 환불 신청도 시작됩니다. 도토리는 싸이월드에서 1개당 100원의 가치가 있는데요. 

도토리 환불신청을 통해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토리 환불 신청 방법

도토리 환불 신청을 위해서 먼저 도토리 개수를 확인해보세요.

도토리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실명확인을 통해서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도토리 환불은 이름, 생년월일 싸이월드 ID입력을 통해 가능합니다.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신청하는곳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refund.cyworld.com/view/form

 

 

1. 환불신청은 www.cyworld.com 에서 ‘도토리 환불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환불신청을 위해서는 개인정보 수집 동의 후 이름, 연락처, 싸이월드 아이디(이메일) 등을 입력 후 보유하신 도토리 수량을 확인합니다. 싸이월드 아이디를 모르시는 회원님은 아이디찾기를 먼저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3. 실명인증을 통해 본인확인을 완료하고, 이체받으실 은행 계좌 정보를 입력하신 후 [환불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청 절차가 마무리 됩니다.

4. 이후 신청하신 순서에 따라 환불 금액을 입력하신 은행 계좌로 이체해드립니다.

 

도토리 환불 Q&A

상담사 연락이 오지 않아요.

환불의 전체 과정은 신청부터 환불 완료까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안내됩니다. 최종적으로 환불 완료 결과는 이메일로 안내 드립니다. (최초 신청하신 분들에 한해서 상담원이 연락드리고 신청 방법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환불 대상자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환불신청을 하시면 신청정보를 바탕으로 회원 여부를 확인하고, 회원 검증이 되신 분 중 보유중인 도토리가 있을 경우 환불절차를 진행합니다. 도토리 환불이 완료되면 신청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해드립니다.

 


환불 금액은 얼마인가요?

도토리는 1개당 100원으로 환산됩니다.


도토리 보유개수를 알 수 있나요?

먼저 환불신청을 해주시면 신청하신 정보를 바탕으로 도토리 보유개수를 확인합니다. 확인된 도토리 보유개수에 따라 입력하신 계좌로 환불금액을 지급해 드립니다. 도토리는 1개당 100원이므로 환불금액을 확인하시면 보유개수를 알 수 있습니다.

보유한 도토리의 일부만 환불할 수 있나요?

도토리는 신청하신 계좌로 전액 현금 지급해 드리는 것이 원칙이며 일부 도토리만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언제 환불되나요?

도토리 환불은 신청정보를 확인 후 신청하신 순서대로 환불을 진행합니다. 신청자가 많아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환불 신청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환불 신청 정보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잘못 입력하신 경우, 다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관련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환불 신청 및 문의는 싸이월드 고객센터 이메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문의량에 따라 답변이 늦을 수 있다는 점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이메일 : connect@cyworld.com

환불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나요?

환불을 신청하시면 도토리를 보유하신 경우 신청하신 계좌로 환불금액을 지급 후 신청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안내해드립니다. 만약, 보유한 도토리가 없거나 신청정보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도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도토리 환불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도토리 환불신청은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직접 구매한 도토리 10개라면, 한 개당 100원을 주고 샀으니 1000원을 환불받나요?

네, 1000원 모두 환불 가능합니다. 휴대폰, 신용카드, 가상계좌로 충전한 도토리는 환불대상입니다.

도서상품권으로 충전한 도토리도 환불가능한가요?

도서상품권, 문화상품권, 도토리상품권으로 충전한 도토리도 환불대상입니다.

휴대폰 포인트로 충전한 도토리는 환불가능한가요?

직접 휴대폰, 신용카드, 각종 상품권, 가상계좌 등으로 충전된 것이 아닌, 포인트 등 그 외 방법으로 충전된 도토리는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환불받는 계좌는 본인 명의 은행계좌이어야 하나요?

싸이월드 회원정보의 등록된 이름과 일치하는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환불 신청은 중단됩니다.

환불신청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환불신청한 내역은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명인증을 꼭 해야하나요?

실명인증 과정은 고객님들의 자산이 안전하게 환불되는 데 꼭 필요합니다. 싸이월드 회원정보과 신청된 정보, 실명인증된 정보가 모두 일치할 때 환불금액 이체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담사의 실명 인증 안내를 받으시면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상담사와 상담 후 14일이 지났는데 입금이 안되었어요.

상담사와 상담 후 14일이 지났음에도 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실명인증을 하신 분에 한해서 환불금액 입금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실명 인증을 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

2. 상담사가 본인 확인 완료 후 14일 이내 입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환불 신청자가 급증하는 경우에 조금 더 늦

어 질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환불 계좌정보가 잘못 입력된 경우 입금이 안됩니다.


기타 환불 처리와 궁금한 점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이메일 : connect@cyworld.com

 

아이디(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아도 신청할 수 있나요?

현재 싸이월드 아이디(이메일)를 모를 경우 도토리 환불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찾기 신청을 통해 아이디를 먼저 확인 하신 후 신청해 주세요.


아이디(이메일)를 찾을 수 있나요?

빠른 시일 내에 싸이월드 홈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를 신청하신 분의 아이디를 찾아드릴 예정입니다. 아이디를 먼저 확인 하신 후 신청해 주세요.


개명했는데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명을 했는데 환불신청 정보에서 예금주명을 수정할 수 없어요)

환불 신청 시 싸이월드 회원의 이름과 예금주가 동일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이름이 개명되었거나, 닉네임, 연락처 변경등의 경우는 싸이월드 정식 서비스 이후 계정찾기 센터를 통해 지원해드릴 예정입니다. 정식서비스 오픈을 기다려주세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정부 지원사업/코로나 관련] - 상생 소비지원금 지급조건 (신용카드 캐시백 국민지원금)

 

상생 소비지원금 지급조건 (신용카드 캐시백 국민지원금)

정부에서 전국민을 대상으로 상생 소비지원금 지급을 발표하였습니다. 카드사용 캐시백을 지급하게 되며 1인당 월 최대 10만원씩 총 3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생 소비지원금 지

gamem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