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조건 금리 서류 신청방법 (카뱅 주담대)

2022년 02월 15일 by 알림이1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조건 금리 서류 신청방법 (카뱅 주담대) 목차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주담대가 출시되었습니다. 카뱅 주담대 조건, 금리, 서류, 신청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기존 주택담보대출 보다 조건이 좋기 때문에 주담대를 알아보시는 분은 카뱅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기존 은행들의 주택담보대출과 다른 점들도 많기 때문에 비교해서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신청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KB시세 기준 9억원 이하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소재 아파트를 대상으로 신규 주택구입자금, 기존 주택담보대출 대환, 생활안정, 전월세보증금 반환 대출을 취급합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최대 금액

카뱅 주택담보대출 최대 대출 가능 금액은 6억 3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중도상환수수료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중도상환수수료는 100% 면제 됩니다. 

다른 은행들의 주택담보대출 중도상환수수료는 보통 1~1.5%정도 적용되지만 카뱅은 중도상환수수료를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카뱅 주택담보대출 금리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최저 2.989%(변동금리)로, 이달 10일 기준 시중은행의 변동금리(3.58~5.23%) 대비 최소 0.5%p 최대 1.7%p 낮습니다. 변동금리형은 6개월 마다 대출 금리가 바뀌게 됩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금리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실행 방법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신청을 하게 되면 챗봇의 안내에 따라 담보인정비율 LTV,  총부채상환비율 DTI,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DSR 조건을 반영하여 대출한도와 금리가 산출이 됩니다.

 

소득수준을 입력하게 되면 대출한도, 금리변화 확인도 하실 수 있습니다. 

 

서류 제출의 경우 부동산매매계약서는 사진촬영으로 제출하며 나머지 서류들은 고객 동의하에 카카오뱅크에서 유관기관을 연결하여 직접 확인하게 됩니다.

 

 

소유권 이전 등기가 필요한 주택구입자금 대출은 카카오뱅크와 협약을 맺은 법무사가 고객을 찾아가 업무를 처리해줍니다.

 

소유권이전이 필요하지 않은 기존 주택구입자금 대환대출, 전세자금 반환대출, 생활안정자금 대출은 전자 등기를 통해서 비대면으로 대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 적격대출 금리 한도 서류 (하나은행 우리은행 농협 수협)

 

주택담보대출 적격대출 금리 한도 서류 (하나은행 우리은행 농협 수협)

한국 주택금융공사에서 만든 주택담보대출 상품인 적격대출의 금리, 한도, 서류, 대상 등 조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우리은행, 농협, 수협 등 여러 시중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gamemer.tistory.com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이란? 정부지원 3대 서민 구입자금을 하나로 통합한 저금리 구입자금대출입니다. 대출대상 부부합산 연소득 6천만원 이하(생애최초 주택구입자, 2자녀이상 가구 또는 신혼

gamemer.tistory.com

 

[대출정책] - 보금자리론 신청자격 금리 한도 안내

 

보금자리론 신청자격 금리 한도 안내

보금자리론이란? 대출 받은 날부터 만기까지 안정적인 고정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으로 향후 금리 변동의 위험을 피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보금자리론의 종류 보금

gamemer.tistory.com

 

https://event.kakaobank.com/p/contents?i=15 

 

카카오뱅크 '내 집 마련 가이드' #1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알려드려요

event.kakaobank.com

 

https://event.kakaobank.com/p/mortgage_pre?type=list 

 

전에 없던 새롭고 편리한 주택담보대출

카카오뱅크에서 미리 만나보세요

event.kakaoba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