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게임 순위 P2E 게임 추천 코인 종류(돈버는방법)

2021년 12월 09일 by 알림이1

    NFT 게임 순위 P2E 게임 추천 코인 종류(돈버는방법) 목차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NFT 게임이 등장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P2E (play to earn) 게임으로도 잘 알려지고 있는 블록체인기반 수익 게임으로 이제 많은 분들이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NFT 게임에는 무엇이 있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보고 있는 만큼 수익을 올리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NFT 게임이란 (P2E)

소유권을 입증 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을 의미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의 핵심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가상화폐도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NFT 게임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게임내의 아이템, 오브젝트 들이 NFT로 만들어지고 이를 이용해 현실의 돈으로 바꿀 수 있게 되는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획득하는 아이템을 온전히 내소유로 인정받을 수 있고 게임 개발사들이 사라져도 내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획득하면 마켓플레이스에서 게임 코인으로 교환을 하고 가상자산 거래소를 통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NFT 게임 추천 

P2E게임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는 게임들을 소개해봅니다.

 

NFT 게임 순위 1위 엑시 인피니티

엑시 인피니티는 포켓몬게임과 상당히 유사합니다. 블록체인을 통한 트위스트를 통해 캐릭터 진화가 가능하며 다른 플레이어와 배틀을 하는 것을 주 내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NFT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생명체인 AXIES를 배양하고 수집해야 합니다.

 

각각의 액시들은 고유 DNA를 가지고 있고 이 DNA가 후손에게 전해지기 때문에 희귀하고 특성이 좋은 디지털유전자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기본 토큰은 SLP를 사용하며 이는 PVP, 모홈 등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세계 1위의 인기를 달릴만큼 많은 플레이어들이 참여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엑시인피니티 :  https://axieinfinity.com/

 

NFT 게임 순위 2위 메타워즈

메타워즈는 클래시로얄과 비슷한 장르의 게임입니다. 게임속 전쟁으로 부터 돈을 벌 수 있는 SF게임으로 은하계 안에서 자신의 세력을 키워나가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우주를 탐사하고 전쟁을 통해 돈을 벌 수 있고 경매를 통하여 NFT를 획득하게 됩니다. 

 

메타워즈  https://metawars.gg/

NFT 게임 추천 3 붐크립토

붐크립토 NFT 게임

국내에서 많이 하는 게임으로 초기비용이 조금 들어가지만 뽑기운이  조금들어가기는 하지만 역시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뽑기운이 중요한 게임이므로 한번쯤 해볼만 합니다.

 

붐크립토 홈페이지를 통해 플레이 시작이 가능합니다.

https://bombcrypto.io/

 

 

붐크립토 코인은 코인마켓을 통해 시세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coinmarketcap.com/ko/currencies/bombcrypto/

 

Bombcrypto (BCOIN) 가격, 차트, 시가총액 | 코인마켓캡

세계 최고의 가상자산 가격 추적 웹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서 최신 Bombcrypto (BCOIN) 가격, 시가총액, 거래 쌍, 차트 및 데이터를 확인해 보세요.

coinmarketcap.com

 

 

P2E 게임 추천 4 히어로캣

히어로켓 P2E 게임

출시된지 얼마 안되었지만 마이닝펫을 통해 HCT코인을 채굴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24시간 알아서 채굴되는 편리함을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상당히 편한 채굴방식을 갖고 있기때문에 편의성이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히어로캣  https://www.herocat.io/

 

P2E 게임 크립토유

크립토유는 가장 최근 출시된 P2E게임중 하나입니다. 5베이비 뽑기 1베이비당 50 BABY 코인의 초기 비용이 들어가지만 보상과 베이비스왑코인이 주목을 받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진입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크립토유 https://thecryptoyou.io/home 

 

NFT 게임 추천 포스박스 FORTHBOX

포스박스 역시 출시된지 얼마 안된 신규 게임입니다. 크립토유와 비슷한 방식이지만 고릴라를 쓰는데 가스비만 들게 되며 히어로캣 처럼 먹이를 줘서 업글하면 채굴양이 늘어나게 됩니다. 

 

포스박스 : https://www.forthbox.io/#/

 

 

 

NFT 게임 순위 추천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무돌코인)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는 국내 출시하자마자 국민게임이 되어버린 대표적인 NFT 게임입니다. 정부에서 규제논의를 할 만큼 많은 분들이 뛰어들고 있는 게임입니다.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즐길 수 있고 거의 무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돌코인이 언제 없어질지도 모르는 상황이지만 국내에서는 가장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 정식 출시 앱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atris.samplrebirth.kr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 Google Play 앱

캐주얼 삼국영웅 RPG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play.google.com

 

애플 앱스토어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https://apps.apple.com/kr/app/id1557440183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 게임 특징 ▣ ◆ 새롭게 탄생한 무한돌파삼국지! 무한돌파삼국지의 새로운 시리즈,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삼국 무장과 함께하는 전략적이고 캐주얼한 전투! 다양한 전장에서 나만의 전

apps.apple.com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https://natris.oqupie.com/portals/1487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의 무돌코인은 KLAYswqp을 통해 환전이 가능합니다.

https://klayswap.com/

 

KLAYswap (클레이스왑) : Open Source, Non-custodial Instant Swap Protocol

KLAYswap extends the Klaytn DeFi ecosystem through liquidity pool-based KLAY, ETH, WBTC, USDT, ORC instant token swapping and liquidity mining.

klayswap.com

 

 

NFT 게임 추천 사이버드래곤

사이버드래곤은 일명 사드라고 불리며 P2E 게임에서 상당히 유명한 게임입니다. 방치형 게임으로 어드벤쳐 던전을 돌지 않으면 채굴장에 넣어서 14일에 한번씩 채굴되는 골드를 수익으로 획득 할 수 있는 구조의 게임입니다. 사드는 채굴장의 일 채굴수량이 일정하게 정해져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이버드래곤 :  https://game.binaryx.pro/

 

파머스월드

다음은 파머스 월드 입니다. 농장 경영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는 NFT게임입니다.

https://farmersworld.io/

 

 

쿠키스월드 cukiesworld 

다음은 쿠키스 월드입니다. 

https://cukies.world/

 

Welcome to Cukies.World!

First NFT based play-to-earn game developed in Tron Network. Mint a Cuki and start earning!

cukies.world

 

앞으로 위메이드, 엔씨소프트, 넷마블등등 국내의 게임기업들은 대부분 NFT 게임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런 메이저급 게임회사들에서도 NFT 게임들을 하나씩 출시하게 된다면 앞으로는 모두 게임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TIP. 청년 정부지원금 받는법도 참고해보세요.

[정부 지원사업] - 청년 정부지원금 정책 모음 꼭보세요(청년내일저축계좌 등)

 

청년 정부지원금 정책 모음 꼭보세요(청년내일저축계좌 등)

정부에서 청년층을 지원하기 위한 정책의 일환으로 청년 내일저축계좌와 청년내일희망적금을 운영하기로 하였습니다. 한국판 뉴딜 2.0 정책의 하나로 발표된 이번 정책은 청년층의 목돈을 만들

gamem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