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5만원 인센티브 지원 받는 방법

2020년 09월 09일 by 알림이1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5만원 인센티브 지원 받는 방법 목차

경기도 지역화폐 파격 인센티브 25% 지급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경기도 지역화폐는 경기도 지역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역화폐로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기도내 지역 상점에서 현금처럼 활용 가능한 경기지역화폐는 파격적인 인센티브 조건으로 많은 분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사항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지역 화폐 인센티브 25%

 

경기도와 경기도 의회에서 추석 경기를 살리기 위한 정책으로 20만원 충전으로 25만원어치를 쓸 수 있는 25% 인센티브 혜택 제공을 내건 경기도 지역화폐를 지급하는 방안을 발표하였습니다. 

민생경기를 살리기 위한 정책으로 소상공인, 영세자영업자를 간접 지원하기 위한 방책으로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 인센티브는 충전금액의 10%만큼을 혜택을 주고 있었는데 이제는 15%만큼을 추가 지급하는 안을 담고 있습니다.

 

 

경기지역 화폐 인센티브 지급은 언제부터?

9월 18일부터 인센티브를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경기지역화폐 20만원에 한정해 기존 충전 인센티브 10%인 2만원에 더해서 15%만큼의 충전인센티브 3만원을 부여해주게 됩니다. 총합 25%만큼인 5만원을 지원하게 됩니다.

 

20만원 미만 사용시에는 소비지원금이 지급되지 않으며 20만원 이상은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경기지역화폐구입시 최대 혜택을 누리려면 20만원을 구입하면 되겠습니다.

 

 

경기지역화폐 인센티브를 받는 방법은?

경기지역화폐카드 또는 모바일으로 사용해야 하며

 

한정판 지역화폐 소비지원금 혜택을 받으려면 9월 18일 이후에 11월 17일까지 최소 20만원을 소비해야 합니다. 

 

단, 예산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구입하게 되며 대상은 모든 도민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존 인센티브는 종전처럼 충전 즉시 지급됩니다. 20만원 충전시 10%에 해당하는 2만원이 즉시 지급됩니다.

그리고 한정판 소비지원금 나머지 15%인 3만원은 10월 26일 또는 11월 26일 지급이 이루어지며 20만원 이상의 소비가 확인이 되어야만 합니다.

 

한정판 소비지원금 3만원은 받은날로부터 1개월 안에 사용해야 합니다.

 

총액기준으로 1천억원만큼이 지급될 예정이므로 총333만명에게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착순으로 지급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혜택을 받으려면 9월 18일 이후 빨리 20만원을 경기지역화폐로 사용해야 하겠습니다.

경기지역화폐 사용처는?

기존에 경기지역 화폐 사용처에 대해 정리해둔 곳입니다.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경기지역화폐 사용처와 가맹점 주유소 병원 편의점 모두 가능

 

경기지역화폐 사용처와 가맹점 주유소 병원 편의점 모두 가능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각 지자체별로 도입하고 있는 경기지역화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기지역화폐는 사용처도 다양하고 혜택도 좋아서 꼭 이용해볼 가치가 있는것 같습니다. 특히 경��

gamem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