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해지 재발급 신청 방법

2023년 12월 26일 by 알림이1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해지 재발급 신청 방법 목차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재발급 해지 분실신고)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고객 여러분들이 다양한 문의와 업무를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삼성카드 고객센터의 주요 전화번호입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 1588-8700

대출 신청 전화번호 : 1588-8600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전화번호 : 1588-8900

카드 신청 전화번호 : 1688-1133

중도상환 전화번호 : 1688-5045

이용내역,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전화번호 : 1599-8700

영어 상담 전화번호 : 1688-8751

 

위 전화번호들은 각각 다양한 업무와 서비스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ARS 상담은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며 24시간 언제나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본 상담은 유료서비스이므로 이용 시 요금이 부과됩니다.

 

 

삼성카드 재발급

카드 분실신고 후 재발급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에는 새 카드로 재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분실한 카드를 찾은 경우에는 분실 해제 후 다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재발급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삼성카드 대표전화 (1588-8700)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가까운 삼성카드 고객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개인신용카드와 삼성법인개별카드를 삼성페이 앱에 등록한 경우, 분실신고와 재발급을 동시에 신청하면 ‘삼성페이 예외 이용’ 신청이 가능합니다.

‘삼성페이 예외 이용’ 신청 시, 분실신고 후 7일 동안 기존에 등록된 카드를 삼성페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분실신고·한도승인(1588-8900)에서 상담원 연결을 통해 문의해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재발급

 

삼성카드 해지

특정 카드의 해지를 원하실 경우에는 카드 해지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든 보유 중인 삼성카드를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삼성카드 탈퇴 신청 서비스를 통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로 해당 카드에 대한 분실 신고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삼성카드+앱카드 앱에서의 해당 카드 이용이 중지되어 부정사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앱을 통해서도 삼성카드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상담 방법 및 시간

삼성카드의 고객센터 상담 방법은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챗봇샘, 이메일상담, 수화상담, ARS 이용이 가능하며, 챗봄샘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의 화면 오른쪽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채팅 상담을 통해 빠르게 조회, 신청, 신고 등의 업무 처리가 가능하며, 콜센터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00~18:00에만 이용 가능한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상담 방법과 시간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앱

 

전국 매장 지점 위치

삼성카드 회원이 바로 발급 가능한 고객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분실/파손 등의 사유로 인한 카드 재발급 및 교체 발급이 가능합니다. 센터별 바로발급카드 종류가 다르므로, 방문 전에 반드시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센터가 없는 지역의 경우에는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1588-8700)를 통해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주말 및 공휴일은 영업점 휴무일이므로 이시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전국 매장 지점의 위치입니다.

전국 매장 지점 위치

아래는 서울, 경기도,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등 전국에 위치한 삼성카드 고객서비스센터의 매장 지점입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지점 안내

  • 서울
  • 경기도
  • 인천
  • 부산
  • 대구
  • 광주
  • 대전
  • 울산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분실/파손 등으로 인한 카드 재발급 및 교체 발급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카드 관련 업무 상담도 가능합니다. 센터별로 바로발급 가능한 카드의 종류가 다를 수 있으므로, 센터 방문 전에는 전화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하는 질문

삼성카드와 관련한 몇가지 많이 있는 질문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상담은 전화를 통해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세요.

 

삼성카드 재발급은?

카드 분실신고 후 재발급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새 카드로 재발급받을 수 있으며, 분실카드를 찾은 경우에는 분실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세요.

 

삼성카드 해지는?

특정 카드의 해지를 원하실 경우 카드 해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보유 중인 삼성카드를 모두 해지할 경우에는, 삼성카드 탈퇴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