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긴급생활안정자금 10만원 지급 목차
파주시는 파주형 긴급생활안정자금이라는 이름으로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하기로 확정지었습니다. 모든 파주시민에게 10만원씩을 추가로 지급하게 되는 것을 주 내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과 함께 총액 20만원을 파주시민은 받을 수 있습니다.
파주시 긴급생활안정자금?
파주시에서 지급하는 재난기본소득으로 1인당 10만원씩을 지급합니다.
대상은 모든 파주시민입니다. 약 45만 4000명을 대상으로 합니다.
파주시 긴급생활안정자금 지원내용은?
농협 선불카드로 지급되며 1인당 10만원씩으로 선불카드 형태로 지급됩니다.
파주시 긴급생활안정자금 지원대상은?
3.31일 24시 이전부터 수령일 현재까지 계속해서 파주시에 주민등록되어 있는 내국인입니다.
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은 3.24일 기준으로 지원합니다.
외국인에게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파주시 긴급생활안정자금 지원금은?
‘파주형 긴급 생활안정자금’은 시민 1명에게 농협 선불카드(정액카드) 10만원을 지급할 계획입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0만원은 기존 보유하고 있는 개인카드 활용 또는 선불카드를 신규 발급받아 지급합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은 기존 보유카드 활용시 온라인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파주시 긴급생활안정자금 받는 방법은?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습니다.
4월6일부터 안내문 및 수령 확인서를 각 세대별로 배부할 예정입니다.
카드 제작이 완료되어 교부가 개시되면(4월 말 예정) 세대별로 배부해 드린 수령 확인서를 작성하여 관할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 제출 및 수령하면 됩니다.
본인 등이 교부 신청하지 않으면 별도 지급되지 않습니다.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서식을 제공받거나 파주시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수령하는것도 가능합니다.
파주시 긴급생활안정자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4월 말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파주시 긴급생활안정자금 신청서류는?
세대주 또는 세대원이 직접신청할경우 신분증, 수령확인서가 필요하며 일부 및 전체 수령이 가능합니다.
동일세대가 아닌 직계존비속 대리신청의 경우 신분증, 수령확인서, 가족관계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직계존비속이 아닌자의 경우 대리신청은 신분증, 수령확인서, 위임자와 관계입증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파주시 긴급생활안정자금 유효기간?
8월 31일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미사용시 소멸됩니다.
파주시 긴급생활안정자금 사용처는?
파주시 관내BC카드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하며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결제, 유흥업소, 사행성업소는 사용불가합니다.
파주시 긴급생활안정자금 중복지급?
경기도 재난기본소득과 파주형 긴급생활자금은 중복지급이 됩니다.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은 정부 기준이 발표되면 다시 안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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